다빈치 공식]유재석,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sf-casino.com 1위…2위 전현무·3위 이상민 다빈치먹튀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8년 4월 조사결과, 1위 유재석 2위 전현무 3위 이상민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3월 2일부터 2018년 4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 36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7,627,1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참여, 미디어, 소통, 확산을 측정하였다. 지난 3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6,370,682개와 비교하면 3.45%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2018년 4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위 순위는 유재석, 전현무, 이상민, 김종국, 박나래, 양세형, 이광수, 조세호, 김구라, 이영자, 김종민, 박명수, 김영철, 하하, 정형돈, 신동엽, 정준하, 김숙, 이경규, 김준호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유재석
* 스스로 명품이 되라 *
명품을 부러워하는 인생이 되지 말고
내 삶이 명품이 되게 하라.
"명품과 같은 인생은 세상 사람들과 다르게 산다.
더 나은 삶을 산다. 특별한 삶을 산다."
내 이름 석 자가 최고의 브랜드,
명품이 되는 인생이 되라.
인생 자체가 귀하고 값어치 있는 명품과 같은 삶을 살아야 한다.
당당하고, 멋있고, 매력 있는
이 시대의 명품이 되어야 한다.
명품을 사기 위해서 목숨 거는 인생이 아니라
옷으로, 가방으로, 신발로 치장하는 인생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명품으로 만드는 위대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부모는 그런 자녀가 되도록 기도해야 한다.
명품을 부러워하는 인생이 되지 말고 내 삶이 명품이 되게 하라.
―원 베네딕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2,383,873 미디어지수 410,157 소통지수 550,440 커뮤니티지수 1,255,23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599,706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195,356보다 154.79% 급등했다.
2위, 전현무 브랜드는 참여지수 2,246,230 미디어지수 435,996 소통지수 422,136 커뮤니티지수 1,220,17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24,533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4,091,327보다 18.94% 하락했다.
3위, 이상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869,155 미디어지수 287,793 소통지수 422,136 커뮤니티지수 800,62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79,709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1,591,251보다 36.63% 상승했다.
4위, 김종국 브랜드는 참여지수 947,765 미디어지수 125,730 소통지수 346,401 커뮤니티지수 611,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31,334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473,271보다 32.79% 하락했다.
5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97,745 미디어지수 285,714 소통지수 283,734 커뮤니티지수 768,20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35,394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171,523보다 28.84%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8년 4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유재석 브랜드는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종영 소식을 전했다. 무한도전 역사는 마침표를 찍었지만, 유재석 브랜드는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라고 평판 분석을 했다.
이어 "예능방송인 2018년 4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링크분석을 보면 '감사하다, 진심, 아쉽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무한도전, 종영, MBC'가 높게 분석되었다. 유재석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84.89%로 나왔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3월 2일부터 2018년 4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 36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7,627,1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참여, 미디어, 소통, 확산을 측정하였다. 지난 3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6,370,682개와 비교하면 3.45%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2018년 4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위 순위는 유재석, 전현무, 이상민, 김종국, 박나래, 양세형, 이광수, 조세호, 김구라, 이영자, 김종민, 박명수, 김영철, 하하, 정형돈, 신동엽, 정준하, 김숙, 이경규, 김준호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유재석
우리카지노 우리카지노계열 우리카지노총판 입니다.더킹카지노 트럼프카지노 슈퍼카지노 33카지노 개츠비카지노 이외 먹튀검증된 우리카지노계열 카지노사이트 많이있습니다.우리카지노총판 및 쿠폰문의 가입문의 받고있습니다. 우리카지노 제휴사이트 셔플카지노에이전시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
,
우리카지노 - 우리카지노
,
우리계열 - 우리계열
,
우리카지노사이트 - 우리카지노사이트
,
우리사이트 - 우리사이트
카니발카지노 - 카니발카지노
,
카니발카지노총판 - 카니발카지노총판
,
카니발카지노사이트 - 카니발카지노사이트
,
카니발사이트쿠폰 - 카니발사이트쿠폰
2위, 전현무 브랜드는 참여지수 2,246,230 미디어지수 435,996 소통지수 422,136 커뮤니티지수 1,220,17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24,533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4,091,327보다 18.94% 하락했다.
3위, 이상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869,155 미디어지수 287,793 소통지수 422,136 커뮤니티지수 800,62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79,709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1,591,251보다 36.63% 상승했다.
4위, 김종국 브랜드는 참여지수 947,765 미디어지수 125,730 소통지수 346,401 커뮤니티지수 611,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31,334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473,271보다 32.79% 하락했다.
5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97,745 미디어지수 285,714 소통지수 283,734 커뮤니티지수 768,20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35,394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171,523보다 28.84%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8년 4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유재석 브랜드는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종영 소식을 전했다. 무한도전 역사는 마침표를 찍었지만, 유재석 브랜드는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라고 평판 분석을 했다.
이어 "예능방송인 2018년 4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링크분석을 보면 '감사하다, 진심, 아쉽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무한도전, 종영, MBC'가 높게 분석되었다. 유재석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84.89%로 나왔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댓글
댓글 쓰기